검색

이 모든 상황이 다 계획된 흑막의 짓이었다

영문 제목: Soredemo Tsuma o Aishiteru 2 Ep 2
흑막인_그녀의_완전범죄_NTR_00
부부의 끈을 철처하게 없애려는 모습이다.

# 한 여자의 NTR을 하는 방법

흑막인_그녀의_완전범죄_NTR_01
이 여자는 자신이 그토록 원했던 남자를 다시 얻기 위해 유부남이 된 그의 집에 찾아온다.
그렇다 이건 다 그녀의 계획 중 하나였던 것이었다.
술에 탄 수면제에서 정신을 잃게 만든 후, 자신이 원하던 그림을 그려 나아가기 시작한다.
밤이 되어 깨어난 그를 안으면서 어떤 비디오를 들어주게 된다.
흑막인_그녀의_완전범죄_NTR_02
그건 바로 자신의 아내가 다수의 남자와 하고 있는 모습이었다.
어렴풋이 느끼고 있었지만, 확신이 없었다. 믿고 있었으니까.
하지만, 그녀가 틀어준 비디오는 그 동안의 상황과 겹쳐봤을 때 결정적이었다.
흑막인_그녀의_완전범죄_NTR_03
결국 자신의 의지대로 분노한 허리를 흔들며 끝이 나게 된다.
이대로 끝내기 아쉽다면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.

댓글 쓰기

0 댓글